
[서천군]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 서천군은 2016년 서천군 시책구상 보고회에 앞서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담고자 군민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새로운 내일을 여는 행복한 서천’이라는 군정 비전 달성을 위해 8월 28일 예정된 2016년 시책구상 보고회에 앞서 군민이 제안하는 정책과 사업을 담기 위하여 진행된다.
공모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로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2016년 서천군 시책구상과 관련한 기획행정, 보건복지, 문화관광, 농림수산, 경제환경, 건설도시 중 1가지 분야를 선택하여 제안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지정된 양식에 따라 서천군 홈페이지 군민제안란이나 우편, 팩스, 전자메일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 홈페이지 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은 제안된 공모안의 실현가능성과 군정 비전의 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시책구상 보고자료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우수 제안 10건을 선정, 8월 말 서천사랑상품권 각 5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최창근 정책기획실장은 “시책구상 보고회에 앞서 사전에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담아 군의 정책을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