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이종현, 일본 단독 팬미팅 성황…팬 1만명 운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3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그룹 씨엔블루의 이종현이 일본에서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을 마쳤다.

이종현은 8월 2일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LEE JONG HYUN From CNBLUE 1st FAN MEETING IN JAPAN ~Burning STUDIO Ⅱ~'라는 이름으로 총 2회에 걸쳐 약 1만 명의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종현은 팬과 함께 설렘 가득한 커플연기를 즉석에서 보여주며 '심쿵남'으로 등극했다. 또한 지금까지 말한 적 없는 속마음 토크, OX게임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교감하는 등 다채로운 내용을 통해 적극적으로 팬미팅을 주도했다. 특히 이종현은 OX퀴즈에서 이긴 팬 앞에 앉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를 불러주며 팬에게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했다.

달콤한 목소리로 팬들을 사로잡은 솔로 무대는 이날 팬미팅의 하이라이트였다. 그는 씨엔블루의 '아이러니(IRONY)'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는 물론, 포지션의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일본 유명 가수 나카시마 미카의 '연분홍빛 춤출 무렵(桜色舞うころ)'까지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어 앙코르 곡으로 씨엔블루의 '스탈릿 나이트(Starlit Night)'와 '보이스(Voice)'를 열창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이종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꽁이 부부'로 사랑 받고 있고 최근 종영한 KBS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시후 역으로 출연하며 예능과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