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8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쥬크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4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쥬크[사진=한국닛산]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국닛산은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과 이달 알티마, 캐시카이 등을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닛산은 딜러 직영 종합 서비스센터(서울, 일산, 부산)에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인 ‘아우다텍스’(Audatex)를 새롭게 도입한다. 이 시스템은 사고 차의 수리 시간 및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고객과 보험사에 빠르게 전달하고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한다. 닛산은 점진적으로 본 시스템을 전국 서비스센터로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신규 서비스 프로그램 도입을 기념해 닛산은 자동차 구매 고객과 AS 고객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닛산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 2.5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시 12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디젤 SUV 캐시카이 구매 고객은 사양에 따라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8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소형 SUV 쥬크도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중 선택 가능하다. 7인승 럭셔리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는 최대 17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AS 고객을 위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15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험 면책금액을 지원하는 ‘보험 면책금액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고로 인해 차가 운행 불가한 경우 ‘무상 견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 거주지에 가까운 닛산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해주는 서비스다. (견인 후 수리를 원치 않을 경우, 견인비 유상)

한편 닛산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LG휘센 제습기(1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