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수능시험을 100일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4일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측은 수능 D-100일을 맞아 하트비 멤버들이 전하는 수능 응원 동영상과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는 11월 12일 있을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하트비 멤버들의 파이팅 넘치는 인사말이 담겨있다.
하트비는 “수능이 벌써 100일 밖에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많이 긴장되고 떨리기도 하실 텐데요. 모두 힘내세요!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 남은 기간 준비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얻기를 하트비가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며 수험생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응원 멘트를 전했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친필 메시지 속에는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비,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수능 D-100, 정말 얼마 안 남았구나”, “수험생들도, 하트비도 파이팅”, “하트비 마음이 예쁘다”, “수험생분들 힘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인조 보이그룹 하트비와 가수 정재욱의 ‘가만히 눈을 감고’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8월 5일 정오 12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