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교동 풍림아이원은 총 194세대에 66㎡,84㎡의 중소형 인기 평형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혁신 설계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대적 인테리어에 고요함을 더한 66㎡와 아늑하고 강렬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84㎡는 공간의 품격을 높여 준다. 또한,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여 강릉 최중심의 차원이 다른 라이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거기에 홈플러스 강릉점, 강릉아산병원, 강릉시청 등 강릉 중심 생활권의 완벽한 인프라를 즐길 수 있으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영동초등학교, 강릉제일고등학교 및 강릉원주대학교 강릉캠퍼스 등 청정교육 환경이 조성된 원스탑 교육 특구다. 또한, KTX 강릉역(2017년 예정), 강릉고속버스터미널과 동서고속철도(2016년 착공 예정)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망 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게다가, 10층 이상부터는 강릉 시내와 경포 앞바다 조망이 가능한 VIEW 프리미엄을 제공하며, 자연과 어우러진 산책로와 안전한 최신식 놀이터 등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 내 특화 시설을 통해 입주민의 라이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또한,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장 3곳 및 올림픽아트센터, 체육문화시설, 각종 인프라 확충 등으로 평창 동계올림픽의 최대 수혜지 아파트로 꼽히고 있어 미래가치 또한 확실하여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프리미엄을 갖췄다. 특히나, 이 모든 프리미엄을 600만원대로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교동 풍림아이원만의 독보적인 메리트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