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2015 가을·겨울 시즌 '이민호 백팩’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7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쌤소나이트 레드의 '이민호 백팩'이 가을 무드를 입고 다시 돌아왔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간결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디테일을 더하거나, 복고적인 디자인을 심플한 현대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등 모던 레트로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가죽과 폴리우레탄, 코튼 등 실용적인 소재들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내·외부 오픈포켓, 스마트 슬리브 등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라인은 남성, 여성, 공용 3가지로 전개되며, 각 라인별 백팩과 크로스백, 투웨이 클러치백 등 다양한 상품이 선보여진다. 특히 진중한 정통 비즈니스룩이 부담스러운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30대 직장인까지 실용성 높은 데일리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이 구성됐다.

주력상품은 남성라인의 토이즈, 트루페, 드넵과 여성라인의 라르마, 공용부분 쎄지오 등 총 5가지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캐주얼한 감성을 접목시킨 이번 시즌 신제품은 기본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유지하되 초경량 원단, 내외부 오픈 포켓 등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화한 스마트한 가방"이라며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가방을 찾는 젊은 층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