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 'ELS인컴 변액보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0 15: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신한은행을 통해 월지급식 ELS(주가지수연계증권)에 투자해 은퇴 이후에도 매월 여유자금을 준비할 수 있는 '무배당 ELS인컴 변액보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보험은 '현금흐름’과 ‘수익성'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형태의 은퇴 솔루션이다. ELS에 투자하는 이 상품은 월 수익 지급을 통해 연금처럼 매월 여유자금을 준비할 수 있어 은퇴 후 '현금흐름'을 기대할 수 있고, 특히 최근 쿠폰 수익률이 연 5~6%인 ELS에 투자해 예금 또는 즉시연금보다 높은 수준의 '수익'을 추구한다는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무배당 ELS인컴 변액보험'을 통해 투자하는 ELS는 해당 ELS에 연계된 주가지수가 매월 최초 기준가격 대비 55% 이상이면 월수익이 지급된다. ELS 만기 시에도 55% 기준으로 투자원금이 상환되고 동일 유형의 ELS에 재투자 돼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보험 상품이기 때문에 관련세법에서 정하는 요건에 부합하는 경우 매월 받는 월 수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보험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일시납 보험료 300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8~9월 동안 가입고객 대상 감사선물 증정 이벤트와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 또는 콜센터(1688-11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