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노홍철 "내가 베푸는 호의가 오히려 오해로"…8월 10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0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노홍철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음주운전'으로 모든 출연 방송에서 하차했던 방송인 노홍철이 절친 PD와 손을 잡고 MBC 예능을 통해 복귀하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노홍철은 1979년 3월 31일생으로 양띠에 해당된다.

8월 10일 노홍철의 운세는 "이성에게서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자신있게 행동하라. 오늘은 나의 날" "내가 베푸는 호의가 오히려 오해를 부르기 쉽다. 신중해야 할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에 날개달린 격. 추진중인 일에 행운이 따르며 웃음이 이어지는 날"
84년생 - 시험에선 좋은 성적 게임에서 승리뿐. 좋은 인연도 맺어지는 행운의 연속.
72년생 - 일의 진행이 빨라지는 때다. 있는 힘을 다해 매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60년생 - 남의 눈치를 살피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승리의 여신이 내편이다.
48년생 - 장거리 여행이나 술자리에서 의외의 부상을 당하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시험, 원서접수 등 문서관계의 일은 피하고 사람을 직접 만나는 일이 길하다"
85년생 - 먼 친척보다 이웃 사촌이 더 낫다는 말을 실감하는 때. 내가 먼저 베풀어라.
73년생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 겸손과 진실이 요구되는 운세.
61년생 - 어떤 일이든 먼저 나서지 마라. 분별없는 행동으로 손해를 자초한다.
49년생 - 금주는 매사에 쉬는 것이 상책이다. 움직여야 짜증만 나기 쉬운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직장이나 일거리가 생기지 않으면 자손이나 가족에게 경사가 생기는 운세로 생각한 일들이 이루어지고 의외의 복이 함께 굴러 들어오는 좋은 때"
86년생 - 열심히 일한 만큼 수익도 생기고 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는 운세니 참고할 것.
74년생 - 봄 동산의 꽃들이 다투어 피어나는 운세니 좋은 일들이 여러 가지로 생기겠다.
62년생 - 오래 끌어오던 일이나 기다리던 일들이 좋은 쪽으로 결말이 나는 운세.
50년생 - 금전적인 문제는 좋아지나 건강이 나빠지는 때니 무리하지 말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상호 교차하니 좋은 일도 있고 나쁜 일도 있다. 평범한 하루"
87년생 - 고집을 피우거나 자존심을 내세우다가 연인이나 친구 사이가 멀어지는 때.
75년생 - 지금은 스스로 머리를 숙이거나 굽힐 때다. 정면대결은 후회와 손해뿐.
63년생 - 상대방을 생각해준다고 한 말이 오히려 맘을 상하게 하는 때니 주의.
51년생 - 눈앞의 작은 이익을 탐하지 말라. 생각지 못한 후환이 따라오는 운세다.

▶용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소신을 굳은 신념으로 지키려하니 타인의 충고를 듣지 않으려한다. 너무 강한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88년생 - 전공을 바꾸거나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기 좋은 운세. 1일과 3일이 행운의 날.
76년생 - 과거는 이미 흘러갔다. 새로운 일을 찾아라. 취직이나 신규사업에 좋은 때.
64년생 - 야망이 결실을 맺어 다가오는 때로 승진운과 재물운이 당신을 감싸고 있다.
52년생 - 생각지 않은 목돈이 들어오는 운세니 잘 보관할 방법을 강구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동료로 인한 구설이나 다툼이 있기 쉬운 날이며, ㅇ, ㅎ 성씨를 가진 사람과는 관계가 좋지 않다"
89년생 - 친구나 이성과의 의견 충돌이나 다툼이 있는 운세니 언행을 바르게 할 것.
77년생 - 밀고 당기고 지루한 대치상황이 결말 없이 진행된다. 인내만이 최선인 때.
65년생 - 재물이 들어오나 오래가지 못하니 얻음보다 지킴에 신경 써야 할 운세.
53년생 - 정신이 흐려지기 쉬운 때이니 잠시 휴식을 취해 집중력을 길러야 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굳은 의지로 나의 신념과 지조를 지켜야하는 날. 타인의 이목과 평판을 따라가다보면 남는 것은 아무 것도 없음을 깨달아야한다"
90년생 - 삼각관계에 휘말리거나 이성과의 잡음이 있는 때이나 기다리면 해결된다.
78년생 - 득실이 교차하고 손재수가 따르나 본분을 지키면 실익을 잃지 않는 운세.
66년생 -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지는 때니 외형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할 때.
54년생 - 밖의 일은 수월하나 안에서 분쟁이 생기기 쉽다. 안을 살펴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이성에게서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자신있게 행동하라. 오늘은 나의 날"
91년생 - 혼자만 좋아하기 쉽다. 상대의 기분을 잘 살펴 보조를 맞춰야 좋다.
79년생 - 내가 베푸는 호의가 오히려 오해를 부르기 쉽다. 신중해야 할 때.
67년생 - 구설시비가 생기기 쉬운 때이나 언행을 신중히 하면 흉함은 없다.
55년생 - 직접 일선에 나서기 보다 배후에서 도움을 주는 것이 좋은 은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괜한 일에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니 지탄받기 쉽다. 융통성이 필요하다"
92년생 - 불안한 심리를 극복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80년생 - 때로는 결과보다는 과정이 더 중요할 때도 있다.
68년생 - 상식을 벗어나면 재수가 없다.
56년생 -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방안을 강구해보자.

▶닭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실패에 낙담할 필요는 없다. 오후에 희망이 생긴다"
93년생 - 힘든 일이 먼저 있으나 곧 좋은 일이 생긴다.
81년생 - 금전거래에 주의해야하는 날.
69년생 - 편견을 가지면 만사 삐뚤게 보인다.
57년생 - 소득도 많고 지출도 많다.

▶개띠 오늘의 운세 "한 가지 사안에 집중해서 매달릴 때이다. 구설수가 있으니 자중해야하겠다"
94년생 - 집중력이 높아지는 날. 어쩐지 공부가 잘 된다.
82년생 - 업무에 능률이 오르는 날이다.
70년생 - 지나친 자만심은 시비구설을 부른다.
58년생 - 자신감이 넘치니 앞날은 밝아만 보인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분주하게 일했으나 결과는 신통치 않다. 소신을 지키기 힘든 날"
83년생 - 당장은 아니지만 가까운 장래에 좋은 운이 올 것이다.
71년생 - 쥐구멍에도 볕들 날 있으니 곧 풀린다.
59년생 -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으나 큰 걱정할 필요 없다.
47년생 - 소화기 계통이 약해지니 과식하면 안된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