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중국 팬클럽, 영화 ‘포졸’ 촬영장에 통 큰 커피차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1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웰메이드 쇼21]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홍수아가 중국 팬들로부터 통 큰 커피차와 간식차 선물을 받았다.

8월 10일 영화 ‘포졸’(감독 김홍선) 촬영 현장에 주연배우 홍수아의 중국 팬클럽이 통 큰 커피차와 간식차 선물로 홍수아의 새 영화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온 것.

홍수아의 중국 팬클럽 측은 바쁜 일정과 더운 날씨에 힘들게 고생하고 있는 ‘포졸’ 전 스태프와 배우들을 위해 촬영장으로 간식차와 다양한 음료가 있는 커피차를 선물, 촬영장을 분위기를 시원하게 만들었다. 이 날 홍수아를 비롯한 배우 및 스태프들은 체감온도 40도가 넘는 찜통더위 속 뜻밖의 간식 선물에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팬들의 무한 정성에 감동한 홍수아는 한 손에는 음료를 든 채, 간식트럭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인증샷을 남겨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더욱이 팬들이 준비한 커피차와 간식차에는 '홍수아 공주님 포졸 대박나세요', '여신 홍수아 포졸 화이팅' 등 홍수아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어 홍수아에 대한 대륙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홍수아는 ‘포졸’ 에서 첫 액션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멋진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열악한 촬영환경에서도 무술연기에 열중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