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미국] 씨엘 뉴욕 출격 !! MDBP 뉴욕 브룩클린 공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1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씨엘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미국 데뷔를 앞둔 씨엘이 MDBP(Mad Decent Block Party) 뉴욕 브룩클린 공연에 등장, 현지팬들과 만났다.

MDBP는 디플로 레이블 ‘Mad Decent’에서 매년 여름 진행하는 큰 행사로 글로벌 팝과 댄스뮤직을 전체적인 콘셉트로 잡고 있는 대형 축제다. 지난 7월 31일 애틀란타를 시작으로 포문을 열었고 북미 및 캐나다 18개 도시에서 26회 진행된다. 씨엘은 스크릴렉스, 디플로, 티페인, 메이저 레이저 등을 포함한 60여명의 DJ, 아티스트들와 이번 축제를 함께한다.

씨엘은 10일(현지시각) 뉴욕 주 브룩클린 ‘MCU Park’ 에서 개최된 MDBP 무대에 올랐다. 씨엘은 세계적인 덥스텝 DJ 스크릴렉스와 DJ 디플로가 함께하는 그룹 ‘JACK U’ 그리고 미국 유명 래퍼 OG Maco 와 함께 무대에 올라 ‘Dirty Vibe’, ‘Doctor Pepper’ 등 2곡을 열창했다.

블랙 의상에 레드 계열 모자를 쓰고 등장한 씨엘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여유 넘치면서도 노련하게 무대를 이끌어 눈길을 끌었다.

씨엘은 앞서 지난 7일에도 미국 필라델피아 MDBP 공연에서도 ‘JACK U’와 함께 무대에 올라 ‘Dirty Vibe’, ‘Doctor Pepper’ 그리고 솔로곡 ‘멘붕’을 선보여 관객을 열광케한 바 있다.

한편, 씨엘은 29일 캐나다 토론토, 9월 11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버클리(샌프란시스코), 9월 19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 무대에도 출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