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광복절 70주년 기념‘제7회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1 14: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광복절, 개인이나 단체가 한팀이 되어 태극기 다는 프로젝트!

[사진=천호식품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천호식품이 광보 70주년을 기념하는 ‘제7회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국경일에 태극기 달기 100%에 도전하는 캠페인이다. 2011년 개천절을 시작으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천호식품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은 회를 거듭하면서 참여율이 높아지는 등 적극적인 동참을 이끌며 범국민적 행사로 자리 잡았다.

광복 70주년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은 8월 15일 광복절에 시행된다. 아파트나 빌라, 주택 단위로 한팀이 되어 광복절 당일 태극기를 가장 많이 단 3개 참가팀과 개인을 선정해 총 3,3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과 상금을 전달한다.

태극기 살리기 캠페인 모습.[사진=천호식품 ]


참여 방법은 광복절에 태극기를 단 사진을 찍어 천호식품(www.chunho.net)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8월 15일부터 8월 23일까지며 발표는 9월 4일에 진행된다. 선정된 팀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상금과 천호식품의 대표제품 통마늘진액과 도라지배즙을 선물한다. 태극기 게양률에 따라 1등 팀 100만 원, 2등 팀 50만 원, 3등 팀 10만 원의 상금이 전달된다. 개인 참여자는 총 500명을 선정해 상품을 지급하며 총 3,3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준비된다. 아파트나 기업이 참여하는 단체팀부터 개인까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캠페인은 검색포털사이트에서 ‘태극기 캠페인’이라 검색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은 “외국여행 중이거나 한일전 등 국가대항전에 휘날리는 태극기를 보았을 때 우린 가슴 뭉클한 에너지를 느낀다. 하지만 국경일에는 집집이 태극기를 보기가 쉽지 않다. 기업에서 시작한 작은 캠페인이 7회째를 맞이했다. 광복 70주년을 맞아 더욱 뜻깊은 이 캠페인에 많은 분이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