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태도논란' 티아라 타이틀곡 제목 따라가나? '완전 미쳤네' 뮤비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2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상 출처 = YouTube MBK Entertainment [Official]]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티아라 아육대 태도논란, 티아라 아육대 태도논란, 티아라 타이틀곡 '완전 미쳤네' 뮤비 화제, 티아라 아육대 태도논란 속 타이틀곡 '완전 미쳤네' 뮤비 화제, 티아라 '완전미쳤네' 뮤직비디오, 티아라 태도논란, 티아라 아육대 태도논란


걸그룹 티아라가 '아육대' 태도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티아라의 11번째 미니앨범 'SO GOOD'의 타이틀곡 '완전 미쳤네'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완전 미쳤네’ 뮤비 속 티아라 멤버들은 시원한 마린룩을 입고 깜찍 발랄한 안무를 선보이며 중독성 강한 음악과 함께 댄스를 선보였다.

티아라는 특히 복고풍 컨셉에 맞춰 손가락을 움직이는 댄스와 엉덩이를 좌우로 흔드는 댄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아라의 이번 신곡 '완전 미쳤네'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처음 맞춘 곡으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멜로디와 무더위 여름에 맞서는 신나는 음악으로 특유의 뽕기 스타일이 특징이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10일 경기도 고양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에 참여했다.

그러나 이날 티아라를 응원하기 위해 실내체육관에 모인 팬들 중 일부는 SNS를 통해 티아라 멤버들의 무성의한 태도에 불편해하는 기색을 드러내 논란이 일고 있다.

이들은 티아라 멤버들이 타 아이돌과 달리 얼굴을 제대로 보여주지 않고 자리에만 앉아 있었으며, 표정도 굳어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한편 또 다른 티아라 팬들은 티아라 멤버들이 사진 촬영에도 응해주고 팬들에게 도시락도 줬다고 반박하는 글을 올려 당분간 진위 공방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티아라 '완전 미쳤네'[사진=티아라 뮤비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