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비법' 흔남들의 B급 쿡방 보고회…넘치는 스웩 대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2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6일 CGV 청담씨네시티 M큐브에서는 서승한 PD, 만화가 김풍, 개그맨 김준현, 가수 윤종신, 강남, 배우 정상훈이 참석한 가운데 올리브TV '비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식대첩3' 후속으로 방송되는 '비법'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참여 레시피 프로그램이다. 셰프나 요리 대가의 비법뿐 아니라 일반인들의 현실감 넘치는 요리비법이 펼쳐질 전망이다.

매회 방송마다 비법 전수자가 출연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이고, 다섯 명의 MC 중 한 명이 비법 전수자로 선정돼 직접 요리하고 현장에서 맛을 검증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날 서승한 PD는 "예전 꼬마 요리사 노희지 양을 떠올리면서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단순하게 요리하는 사람이 초등학생이기 때문에 더 쉽게 받아들인 감도 없지않아 있었다고 생각한다. 요리를 하는 사람들을 봤을 때 '저 사람들이 하면, 나도 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 사람들을 MC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전략적인 것이라면 양식(김풍), 한식(김준현), 분식(윤종신), 중식(정상훈), 일식(강남)까지 다양하게 섭외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비법'은 대한민국 평균 수준의 요리 흔남 MC들이 대국민이 전수한 황금 레시피를 직접 따라해보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가 기존의 '쿡방'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저녁 9시 40분 첫 방송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