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신곡 ‘메리드 투더 뮤직' 뮤비 댄스 에디트 버전 깜짝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4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가 신곡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 뮤직비디오의 댄스 에디트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샤이니는 1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Married To The Music’ 뮤직비디오 댄스 에디트 버전을 오픈하며,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에 담겨 있던 안무 부분 영상의 풀 버전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영상은 앞서 선보인 정규 4집 타이틀 곡 ‘뷰(View)’에 이어 이번 ‘매리드 투 더 뮤직’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로 손꼽히는 샤이니의 이번 안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샤이니의 이번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와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이 공동 작업한 작품으로, 펑키 디스코 장르인 ‘매리드 투 더 뮤직’의 신나는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슈퍼맨을 연상시키는 동작, 헹가래를 치는 듯한 동작 등 재미있는 포인트 안무부터 다섯 멤버와 댄서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안무까지,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3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Married To The Music’은 가온 차트 앨범 부문에서 8월 둘째 주(8월 2일~8일)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 곡 ‘Married To The Music’ 역시 모바일(벨소리, 컬러링 집계) 부문 1위에 올라 2관왕에 등극, 샤이니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Married To The Music’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