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강연’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30년의 성공 비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4 11: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진행 중인 무료주식 강연회가 회를 거듭하면서 성황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일 서울 공덕동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주식 강연회는 절정에 다다른 무더위와 이로 인한 휴가인파가 최고조에 달해 한산할 것으로 내다봤지만,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산인해 속에 성황리 진행됐다.

이러한 높은 관심은 김원기 대표에 대한 신뢰를 방증함은 물론 김 대표의 오랜 ‘나눔 실천’의 결과이기도 하다.

그는 소중한 정보를 갈망하는 대중들을 위해 매주 토요일마다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무료 증권 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수 년 동안 단 한 주도 거르지 않으며 자신을 지지하는 회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돈으로 살 수 없는 알짜배기 정보들과 ‘성공하는 투자법’에 대해 혼신의 힘을 다해 정보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김원기 대표는 연중 내내 소외된 계층들을 위한 바자회 혹은 위문 강연이나 장학금전달식, 불우이웃 연탄 기부 등을 아낌없이 지원하며 나눔에 대한 확실한 철학을 행동으로 옮기고 있다.

수많은 매스컴을 통해 조명을 받은 ‘신가치투자’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손절매 없는 매수법으로 원금 보전 및 시장흐름에 맞는 투자기법으로 자금별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다.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조셉그린빌’, ‘엘리어트파동’에 기본적 분석과 배당, 매집, 꿈, 재료를 토대로 이뤄진 신가치투자기법은 투자를 두려워하는 일반인과 개인 투자자에게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투자기법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에 김원기 대표가 저술한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은 주식관련 서적 필독서로 알려져 있다.

주식투자 30년 경력을 보유한 주식 전문가 김원기 대표는 온라인 증권 전문방송인 세계로TV를 운영하며 개인투자자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투자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 결과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015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대상, 201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등을 연거푸 수상하며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2015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한 김원기 대표[사진제공=세계로TV]


이렇듯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증권 전문 방송을 이끌고, 무료 강연으로 자신의 주식 노하우를 공유하며 좁은 한국을 넘어 드넓은 세계로 뻗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