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데프콘, 직장인 피로회복제 '꿀프콘' 변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6 0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KBS]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1박 2일’ 데프콘이 직장인들의 피로회복제 ‘꿀프콘’으로 변신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직장인들과 함께 즐거운 모습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더위를 피해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찾아 떠나는 열대야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테헤란로의 회사를 습격한 데프콘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데프콘은 직장인들과 어우러져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데프콘과 함께한 직장인들 또한 얼굴에 미소를 가득 머금고 있어 이들이 어떤 시간을 보냈을지 궁금증을 야기한다.

이는 데프콘이 저녁식사 복불복 ‘야경 사진 찍기’ 미션을 수행하기 전 디지털 카메라를 획득하기 위해 야근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과 대결을 펼치고자 테헤란로의 한 회사를 방문한 것이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직장인들은 힘든 야근 중인 것도 잊어버린 채 한마음 한뜻으로 누군가를 열심히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데프콘은 완전 집중해 무언가를 바라보며 시선을 고정하고 있어 과연 그가 직장인들과 어떤 게임을 펼쳤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날 데프콘은 미션을 수행한 이후 ‘꿀프콘’으로 변신해 늦은 저녁까지 이어지는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꿀 같은 선물을 선사했다는 후문이어서 그가 어떤 선물로 직장인들의 피로를 싹 날려버렸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데프콘이 테헤란로의 회사를 습격한 모습을 본 네티즌은 “데프콘이 달달한 ‘꿀프콘’으로 변신했다니~ 믿기지 않는데?”, “늦은 시간까지 야근이라니.. 고생 많으시네요 파이팅!!”, “왠지 느낌상 직장인들이 데프콘 이겼을 것 같다 ㅋㅋ 벌써 기대~”, “나도 ‘꿀프콘’ 만나고 싶다~ 어디 가면 만날 수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