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개최…24일까지 접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8 15: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포스터.[사진=경남은행 ]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이 창원시와 공동으로 내달 12일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원둘레길 완공을 기념하고 지역 서민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오는 24일까지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선착순 3000명을 참가 접수 받아 열린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기념품(보온보냉 텀블러)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4도어 냉장고ㆍ커브드 TVㆍ드럼세탁기ㆍ김치냉장고ㆍ자전거ㆍ등산용품 등 70여종의 푸짐한 경품도 준다.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둘레길 7개 구간을 연결해 올 초 완공한 창원둘레길 142.6km 구간 가운데 3.61km를 선정, 진해구 풍호운동장을 출발해 목재문화체험장ㆍ편백숲ㆍ드림로드ㆍ천자암ㆍ진해만 생태숲 갈림질ㆍ영산 법화사ㆍ진해만 생태숲 전시관ㆍ광석골 소류지 갈림길을 지나 목재문화체험장으로 되돌아 코스로 구성됐다.

지역사회공헌부 김영모 부장은 “오는 9월 12일 열릴게 될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체력부담이 없으면서 운동효과 높은 코스로 이루어졌다. 진해구의 자연을 직접 느끼고 일원을 두루 조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참가 접수를 서두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