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미래 신성장 펀더멘탈 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9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조득균 기자 =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신성장창조경제협력연합회는 9월 1일 오전 10시 국회 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이완영 국회의원 주최로 “기업의 미래 신성장기반 조성을 통한 미래수익원 창출 방안” 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정책세미나에는 (주)마크로젠(대표이사 정현용, 서울), (주)뉴파워프라즈마(회장 최대규, 경기), 세일전자(주)(대표이사 안재화, 인천), 바디텍메트(주)(대표이사 최의열, 강원), (주)바이오니아(대표이사 박한오, 대전), (주)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 충북), (주)아진엑스텍(대표이사 김창호, 대구), (주)금창(대표이사 송재열, 경북), (주)국일인토트(대표이사 이종철, 울산), 원창단조(주)(대표이사 이현석, 경남), (주)동신유압(대표이사 김병구, 부산), (주)티디엘(대표이사 김유신, 광주), 우신산업(주)(대표이사 국중하, 전북), (주)파루(대표이사 강문식, 전남) 등 700여개의 선도기업(연매출이 100억원 이상인 기업) 대표이사 분들이 대거 참석하여 기업의 미래 신성장 추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쟁이 나날이 치열해지는 오늘날의 세계 경제상황에서 국가와 기업 모두 기존의 성장동력의 정체를 넘어 새로운 성장전략을 필요로 하고 있다. 향후를 대비해 글로벌리더로서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신성장모멘텀을 통한 신성장 촉진이 필요하다.

그리하여 이번 정책세미나에서는 신성장모멘텀 (New-Growth Momentum), NRI (New-Growth Readiness Index) 신성장준비지수, LEAD-BIZ인증, SPC (Special Purpose Company) 사업화 특수목적법인, 신성장 신인력 등 여러 가지 신성장 운영 프로그램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