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아티스트 한상윤의 작품이 입안으로 한가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0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와이디 파트너스(YD partners)와 ECO 프로젝트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행복한 돼지그림으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한상윤 씨가 이태원에 자리 잡고 새롭게 오픈을 한 카페 “와이디 파트너스 카페(YD partners 대표 서유나)”와 에코 프로젝트로 협엽을 하였다.

머그컵과 텀블러! 물론 많은 카페들이 선보이기도 했지만, 여러 작품들에 스토리를 더하여 카페에 찾아오는 손님들의 취향에 따라 컵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함을 선보인다고 전하였다.

머그컵을 이용함으로써 일회용 컵이 무자비하게 쓰고 버려지는 것을 방지하여 환경또한 일석이조로 잡는다고도 하였다.

팝아티스트 한상윤의 작품이 입안으로 한가득 와이디 파트너스(YD partners)와 ECO 프로젝트 [사진제공=한상윤작가]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와이디 파트너스(YD partners) 카페] 서유나 대표는 “ 한상윤 작품이 컵과 여러 식음료 용기에 들어가기에 카페에 찾는 사람들이 입으로 행복하기 전 눈으로 행복함을 느끼기에 다른 곳 보다 당연히 맛있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행복한 커피 행복을 자아내는 작품! 저는 오시는 손님들이 같이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팝아티스트 한상윤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머그컵과 텀블러들은 카페에서 만날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한상윤 작가에게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다고도 전하였다.

[행복+힐링+카페+아트]가 합쳐진 커피한잔의 행복에 다들 행복해지길 기대해본다.

카페 와이이 파트너스(YD partners)는 이태원에 2015년에 새롭게 오픈을 하였으며 전문 바리스타와 수제 케잌과 쿠키로 이미 사람들에게 입소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팝아티스트 한상윤씨는 최근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를 1기로 졸업 일본 교토세이카대학교에서 학부와 대학원을 졸업후 한국 동국대학교에서 최연소로 한국화 박사를 수료함과 동시에 강의를 맡았으며 국내외에서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대구아트페어(이상숙갤러리),아트광주(갤러리 위) 와 더불어 2U갤러리(이유 갤러리 대표 박혜영)에서 개인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