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가 신규 앨범 '더 보이스(THE VOICE)'의 '가슴 뛰도록'과 '좋은 기억' 2곡의 타이틀로 멜론, 엠넷닷컴,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원차트를 모두 나란히 1, 2위하며 ‘더블 올킬’했다.
20일 오전 7시 기준, 8개 음원차트에서 각각 '가슴 뛰도록'이 1위를, '좋은 기억'이 2위를 기록 중으로, 국민 남성보컬 그룹의 성공적인 4년만의 컴백을 알렸다. 이밖에 멤버들의 자작곡 ‘그때’ ‘스물’ ‘YOU ARE MINE’이 지니뮤직, 소리바다, 엠넷닷컴 등 주요차트에서 차트 줄세우기에 나섰다.
SG워너비는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메가히트 메이커 김도훈과 손잡고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소장가치 100%의 명품 앨범 'THE VOICE'를 발매했다.
첫 번째 타이틀 '가슴 뛰도록'은 ‘내사람’ ‘라라라’ ‘광’ ‘한여름날의 꿈’ 등 SG워너비의 대표곡들을 작곡한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가 가장 SG워너비다우면서도 새로운 노래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좋은 기억’은 'THE VOICE' 앨범의 또 다른 타이틀곡으로 ‘죄와벌’의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타임리스’의 강은경 작사가가 만나 완성한 드라마틱한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머리속에 각인되는 멜로디와 SG워너비의 대표곡인 ‘살다가’가 연상되는 가사 등이 돋보인다.
한편 SG워너비는 지난 19일 오후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성공적으로마쳤다. 약 2500여명을 훌쩍 뛰어넘는 인파가 몰려 강남 일대가 마비되는 등 SG워너비 컴백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SG워너비는 20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할 계획이며 오는 10월 9일~1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