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오는 22일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라인인 ‘마스터피스 컬렉션 (Masterpiece Collection)’ 출시를 기념해 ‘셰프의 비밀 쿠킹쇼’를 진행한다. [사진=일렉트로룩스코리아]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라인인 ‘마스터피스 컬렉션 (Masterpiece Collection)’ 출시를 기념해 ‘셰프의 비밀 쿠킹쇼’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셰프의 비밀 쿠킹쇼는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8시반까지 잠실 한강 캠핑장 및 인근 한강 잠실지구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다.
참여자들은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보고,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주방소형가전 섹터의 공식 광고모델인 최현석 셰프가 총괄셰프로 있는 엘본 더 테이블 이태원점의 이영무 수석셰프로부터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배워볼 수 있다.
셰프의 비밀 쿠킹쇼는 △아이들을 위한 간식 △ 우리가족을 위한 영양 간식 △ 캠핑을 위한 조미료 레시피 등 총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또 행사장에 마련된 최현석 셰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로 만든 시원한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셰프의 비밀 쿠킹 클래스’를 기획,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워질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블렌더, 핸드 블렌더, 푸드 프로세서 총 3종으로 구성된 최상위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이다.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기기의 몸체 각도를 10도 기울여 블렌딩 시 회전력을 높이는 ‘파워틸트(PowerTilt)' 기술과 요리 재료를 신속하고 부드럽게 분쇄하는 견고한 티타늄 코팅 칼날 등 전문가용 제품에 적용되는 기능이 그대로 차용됐다.
마스터피스 컬렉션 가격은 출고가 기준 각각 블렌더 40만9000원, 푸드 프로세서 65만9000원, 핸드 블렌더 23만9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