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정통 RPG ‘이스트 레전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1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이스트 레전드’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는 삼국지를 테마로 한 신규 영웅과 장비 아이템으로, 미모를 겸비한 ‘대교’를 비롯해 ‘조운’, ‘월영’ 총 3명의 영웅 캐릭터와 파천, 연금 등의 24종 장비, PvP 아이템 10종을 추가했다.

또, 장비 시스템을 대폭 개선해 장비 연금, 옵션 변경, 자동 장착 등의 새로운 기능을 넣고, 영웅, 장비, 길드 총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된 ‘원정대’ 미션을 제공해 기존의 튜토리얼을 간략하게 대체하도록 했다.

전투 중 채팅, 캐릭터 부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UI(유저인터페이스)를 수정해 이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로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레어 영웅 소환카드 3장, 보석 200개, 30만 골드 등을 선물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9월 3일까지는 이용자 간에 닉네임을 추천하거나 추천을 받은 횟수에 따라 최고 4성 레어 영웅 소환 카드를 포함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8월 23일부터 28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매일 5성 장비 상자를 지급하고 6일 모두 접속한 유저에게는 4성 신규 장비 2종을 증정한다.

한편, ‘이스트 레전드’는 소설을 기반으로 한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이 담긴 모바일 정통 RPG로, 스토리를 따라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재미와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전투효과로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스트 레전드'에 대한 안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astlegend)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2st.legend) 등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