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구강 미인 토크콘서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1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세계 치과의사가 가장 많이 추천하는 칫솔 브랜드 오랄-비(Oral-B)가 오는 8월 28일(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주최하고 중앙컬처스클럽이 주관하는 ‘구강美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가 함께 하는 ‘구강 안티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구강미인 토크콘서트는 오는 28일(금) 오후 4시 현대 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 컬쳐파크 4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방송인 서경석이 진행하고, 1부에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정욱(치과전문의) 홍보이사가 출연하여 노화를 촉진시키는 구강질환에 대해 소개하고, 미리 예방하여 구강 안티에이징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전한다. 2부에는 건치연예인 인기가수 홍경민이 출연하여 그만의 구강건강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히트곡을 선사하는 특별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평소 구강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함께,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오랄-비의 최신형 고급 전동칫솔 등의 푸짐한 상품도 제공된다. 사전 참가예약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문의 및 참가신청) 중앙컬처스클럽 02- 6351-300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