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서프라이즈 677회 예고, 미국 연쇄 폭탄테러 일으킨 범인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3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사진 클릭하면 영상 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677회 영상과 텍스트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3개의 익스트림 서프라이즈가 공개된다.

1. 악몽- 1947년, WBA 웰터급 세계타이틀 매치를 앞둔 한 선수, 그는 경기를 앞두고 끔찍한 악몽을 꾼다. 경기 당일, 그는 돌연 경기를 취소해달라고 요구하는데… 그 사연은?

2. 마왕의 비밀- 1840년대, 독일, 슈베르트의 명곡 <마왕>이 슈베르트의 작품이 아니라는 논란에 휩싸이는데… 그 진실은?

3. 미치광이 폭파범- 1956년, 미국 뉴욕에서 연쇄적으로 폭탄 테러가 발생하는데… 과연 그 범인은 누구?


이어 '서프라이즈 시크릿-20년 전의 약속'에서는 2015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스레브레니차, 정신없이 땅을 파헤치는 한 남자, 그는 땅속에 묻혀있던 무언가를 꺼내는데… 그것은 사람의 유골이었다. 무려 300여구
의 유골을 찾아낸 그의 사연은?

'언빌리버블 스토리-기적을 만든 여의사'에서는 제대로 된 치료를 받기 힘든 조선 여인들의 현실을 안타깝게 여겨 의술을 배운 조선 최초 여의사의 이야기!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