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AJU TV] 세계이슈Talk : 남북고위급 접촉 사흘째 강행군, 북한 우리민족끼리TV "남한 병영 탈주 현상 심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4 15: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주예 기자 =남북고위급 접촉 사흘째 강행군, 북한, 우리민족끼리tv, 남북고위급 접촉 사흘째 강행군, 북한, 우리민족끼리tv, 남북고위급 접촉 사흘째 강행군, 북한, 우리민족끼리tv


세계이슈Talk입니다.

남북고위급회담이 진행 중인 가운데 북한의 황당한 선전공세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3일 북한의 대남 선전용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는 '괴뢰군 사병들이 병영을 탈주하는 현상이 심각하게 나타나며 청년들은 괴뢰군 입대를 기피해 다른 나라로 빠져나가고 있다'고 선전했습니다.

이어 우리민족끼리는 '조선 주민들 속에서 전쟁 공포증이 만연해 라면, 음료수를 사서 저장해놓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인천의 한 백화점에서는 주민들이 식료품을 무더기로 사가면서 백화점 안이 난장판으로 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남북고위급회담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북한이 이러한 황당한 거짓 보도를 거듭 내놓는 것은 반대로 북한 사회의 불안감을 제어하고 남북 긴장 상황에서 내부 결속을 다지기 위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

한편 23일 오후 3시30분부터 시작된 남북고위급회담은 밤샘 마라톤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세계이슈톡이었습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