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하신도시에 들어서는 작은 유럽도시… ‘일동미라주 더 스타’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4 1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계획에 없던 내집 마련을 고민하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정부의 대출규제방침 발표 때문인데, 내년부터는 주택담보 대출 조건이 더욱 까다로워질 예정이어서 분양시장을 중심으로 한 부동산시장의 열기는 더욱 거세지고 있다. 그러나 분양상품의 경우 향후 미래가치, 교육·주거환경 및 생활인프라 등 꼼꼼히 따져봐야 할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섣부른 계약은 큰 실수가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김해에 일동 한신, 신장유 일동미라주 더 파크를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시공명가의 명성을 확인한 일동이 3번째 작품을 선보인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바로 율하신도시에 들어서는 일동미라주 더 스타가 그 주인공이다.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최근 전국 부동산시장에서도 가장 각광받는 경남 김해지역의 율하신도시에 입지해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작은 유럽도시를 만나는 듯 아름다운 단지 및 주변환경이 인상적이다. 일동미라주 더 스타 단지의 앞에는 율하 속 작은 유럽마을을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아늑하고 로맨틱한 생활을 영위해 나갈것으로 개대된다.

입지 조건 또한 우수하다. 장유, 대청IC, 창원제2터널 등 편리한 교통인프라를 통해 주변 대도시(창원, 부산)와 접근성이 우수해 출퇴근 생활자들의 주거지역으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km 이내에 위치한 율하지구 중심상업지역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할 만큼 편리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롯데아울렛, 카페거리 등 우수한 인프라와 함께 인근 생태공원과 워터파크 등 가족과 함께 다양한 여가활동을 보장한다.

이같은 우수한 주거환경 덕분에 오는 8월 28일로 예정된 일동미라주 더 스타 주택홍보관의 그랜드 오픈에 앞서 분양관련 문의도 상당하다고. 총 286세대를 분양하는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각광받는 전용면적 84㎡A, B / 99㎡ / 102㎡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투자의 가치또한 더욱 높이고 있다.

편리한 주거환경과 아울러 뛰어난 조망과 친환경 특권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오직 일동미라주 더 스타만이 가능하다. 일조량이 우수해 항상 햇살을 따뜻하게 머금은 실내, 밖으로 나가면 율하천 공원, 반룡산 공원이 둘러싸 아이들의 정서는 물론 신체의 건강한 성장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율하의 꿈을 만들어갈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라임건설이 시행을, 일동이 시공을 맡아 더욱 믿을 수 있다.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주택홍보관은 오는 8월 28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며, 분양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903-0033)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율하일동미라주더스타.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율하신도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