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함과 격식을 모두 갖춘 정장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맞춤정장 전문점 제이진옴므가 성남 최대 규모의 맞춤정장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 전국 각 지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시켜 온 제이진옴므는 이번 성남 최대규모 수진역점 오픈으로 인해 전국 4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게 됐다.
동종업계 성장률 1위를 보이며 승승장구 중인 제이진옴므는 올해 성남 수진역점을 포함해 부산점, 부천 상동점, 원주점, 별내점 등 5개의 가맹점을 더 오픈할 예정이다.
제이진옴므는 종로맞춤정장 종로 본점을 시작으로 일산맞춤정장 일산 1호점, 일산 2호점, 강남맞춤정장강남점, 수원점, 목동점, 합정점, 산본점, 청주점, 구리점, 안산점, 강동점, 송도점, 전주중앙점, 대구수성점, 평촌점, 천안점, 미아점, 구월점, 구로점, 의정부점, 서울역점, 화성점, 울산점, 수지점, 대전점, 왕십리뉴타운점, 구미점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각 지역의 남성들의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잡고 있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성남 수진역점 오픈으로 40개 여개 매장 운영이라는 기록을 돌파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고객들의 신뢰와 질 좋은 제품을 바탕으로, 더 큰 성장을 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진옴므 매장 위치 및 상품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http://www.jjinhomm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