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지드래곤, "오래 사귈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운이다"…8월 28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이연주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결별설'로 인해 화제인 가운데 지드래곤의 운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드래곤은 1988년 8월 18일 생으로 용띠에 속한다.

8월 28일 지드래곤의 오늘의 운세는 "자신을 너무 내세우지 않고 상대가 원하는 일을 하면 일이 잘 풀리는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오래 사귈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운이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뱀의 머리이나 나중은 용의 꼬리가 된다. 고삐를 늦추지 말고 계속 전진해야한다. "
84년생 - 막막했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천천히 진행하면 이롭다.
72년생 -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나 결과는 더디게 나타난다.
60년생 -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운.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얻기 쉬운 때.
48년생 - 자신을 낮춰 일을 추진하면 주위로부터 칭송 받을 일이 생긴다.

▶소띠 오늘의 운세 "부지런한 물레방아는 얼지 않는다.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로 어려웠던 일이 풀어지고 신용을 회복하는 운세.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도와준다는 말을 명심할 것. "
85년생 - 먼 친척보다 이웃사촌이 더 나으니 항상 만나는 사람을 잘 챙겨야할 운세.
73년생 -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사람이 좋다. 오랜만에 해후의 기쁨을 누리는 때.
61년생 - 지금까지 축적한 힘과 노하우를 맘껏 활용할 운세.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하라.
49년생 - 개인보다는 공익을 우선하고 위보다는 아래를 더 살펴 보아야할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티끌모아 태산이니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한다. 엉성한 계획은 실패하기에 딱 좋다. "
86년생 - 약속 시간에 늦어 일이 틀어지고 신용을 잃기 쉬운 운세니 주의할 것.
74년생 - 이 세상에 비밀은 없다. 쓸데없이 전한 말로 오해가 생기는 때니 언행 조심.
62년생 -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는 법. 받기 전에 먼저 주면 기쁨이 배가된다.
50년생 -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흘기는 식으로 엉뚱한 곳에 화풀이하지 말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학을 타고 구름 밖으로 나가 노닌다. 세상일을 잊고 유유자적하면 좋은 날 "
87년생 - 축제 분위기가 지나치다 보면 오히려 다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언행을 조심.
75년생 - 항상 놓친 고기는 커 보이는 것이니 지나간 일에 미련을 두지 말 것.
63년생 - 내 앞에서는 잘하는 사람이 뒤에서 배신하는 운세니 방심하지 말고 신중할 것.
51년생 - 피로가 한꺼번에 몰리는 운세니 에너지 충전을 위해 휴식이 필요한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오래 사귈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운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중요하다. "
88년생 - 자신을 너무 내세우지 않고 상대가 원하는 일을 하면 일이 잘 풀리는 운세.
76년생 - 직장인은 어려운 일을 해결하여 찬사를 받겠고 가정에서는 자녀들에게 희소식.
64년생 - 직장에서나 집에서나 마음은 다른 곳에 가있기 쉬운 때니 여행이라도 갈 것.
52년생 - 일을 빨리 처리하기보다는 벌어진 일의 철저한 원인 분석이 필요한 때.

▶뱀띠 오늘의 운세 "노소를 막론하고 뇌혈관 계통에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는 날이다. 심리적 안정이 중요하다. "
89년생 - 교제중인 사람과 갈등이 생기면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계속 진행하라.
77년생 - 진행하는 일에 대해 주위 사람이 반대하거나 불평해도 신경쓰지 말고 밀고 나가라.
65년생 - 음지가 변해서 양지가 되는 때니 조금만 더 참고 묵묵하게 전진할 것.
53년생 - 새 사람을 찾는 것보다 옛사람이나 먼저 만난 사람과의 인연이 좋으니 참고.

▶말띠 오늘의 운세 "시간을 벌면서 나의 실력을 쌓는 것이 좋겠다. 재물운이 불리한 날은 저금해두는 것이 좋다. "
90년생 - 지나친 의욕이 화를 부른다. 주변과 보조를 맞추어 천천히 나감이 좋다.
78년생 - 직접 일에 간여하는 것보다 뒤에서 도와주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운세.
66년생 - 주변의 하는 일이 눈에 거슬려도 눈감아 주거나 잠시 참으면 얻음이 크다.
54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보다 경험의 지혜가 요구되니 경솔한 행동은 삼갈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매우 기분 좋았으나 진척이 됨과 함께 점점 힘들어지는 운세이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야한다. "
91년생 - 서두르지 말고 변화의 기미를 보고 때를 살펴 신중히 처신할 때.
79년생 - 급진적인 일이나 계획은 불리한 때이니 느긋한 마음으로 처리할 것.
67년생 - 동료로 인해 후회할 일이 생기기 쉬우니 언행을 조심해야 할 때.
55년생 - 약간의 노고가 따르나 마음은 편해지니 천천히 진행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더 이상 나아가는 것은 무리이다. 잠시 늦추는 것이 좋다. "
92년생 - 윗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이 좋다.
80년생 - 삼각관계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68년생 - 힘든 시간이 지나가면 곧 좋은 운이 온다.
56년생 - 고집부리는 것은 서로에게 좋지 않다.

▶닭띠 오늘의 운세 "심신이 모두 편안한 날이다. 직장이나 사업운은 탐탁치 않으나 애정운이 좋으니 행운이 있다고 하겠다. 그러나 부적절한 관계는 금물이다. "
93년생 - 친구의 도움으로 짝이 생기는 때니 너무 설치거나 조급하게 굴지 말 것.
81년생 - 상대가 어떤 회유를 하더라도 비밀을 굳게 지키고 항상 경계하는 자세로 가지라.
69년생 - 자기와의 싸움이 승패를 좌우하는 때니 처음 먹었던 마음을 되새겨 볼 것.
57년생 - 먼길을 떠나면 병을 얻거나 손재수가 생기는 운세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상황에 따라 지혜롭게 대처할 줄 아는 슬기로운 지혜가 필요한 날. "
94년생 - 허황된 계획은 아무 쓸데 없으니 하던 것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으니, 재치있는 언행 때문이다.
70년생 - 과거를 모두 잊고 현실에 만족해야한다.
58년생 - 실수를 두려워 말고 자꾸 시도해 보아야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고진감래. 고생 끝에 즐거움이 찾아오니 그간의 보람을 한꺼번에 느낀다. "
83년생 - 선배, 윗사람의 도움이 크다. 즐거운 하루.
71년생 - 친구나 동료와 상의하고 도움을 청하면 막힌 것도 뚫리고 풀어진다.
59년생 - 아랫사람에 먼저 베풀고 호의를 표시하면 큰 도움으로 되돌아온다.
47년생 - 주변이 자신을 칭송하고 받드니 자만하기 쉬우나 겸손하면 형통한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