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측 “1살 연하 사업가와 10월 11일 결혼…비공개로 진행” 공식입장[전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8 11: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bnt]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김빈우가 오는 10월 11일 결혼한다.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8일 “김빈우가 오는 10월 11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김빈우는 MBC ‘불굴의 차여사’ tvN ‘환상거탑’ 등을 통해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tvN ‘코미디빅리그’ ‘SNL코리아 1’ 등에 출연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면서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올해 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결혼식은 10월 11일 서울 신라 호텔에서 진행된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김빈우는 소속사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 소통하며 소소하고 행복하게 살기로 약속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끝으로 “김빈우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전한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응원하고 축하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하는 김빈우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연기자 김빈우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소속 연예인인 김빈우씨가 오는 10월 11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김빈우씨는MBC '불굴의 차여사', tvN '환상거탑' 등을 통해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tvN '코미디빅리그', 'SNL코리아 1' 등에 출연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올해 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건실하고 듬직한 청년입니다.

결혼식은 10월 11일(일) 서울 신라 호텔에서 진행됩니다. 결혼식은 일반인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하오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김빈우씨는 소속사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 소통하며 소소하고 행복하게 살기로 약속했습니다.“ 고 전해왔습니다.

김빈우씨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응원하고 축하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