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서프라이즈 678회 예고' 러시아 여객기 추락사고, 블랙박스에 뜻밖의 목소리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0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사진 클릭하면 영상 이동]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서프라이즈 678회 영상과 텍스트 예고편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3개의 익스트림 서프라이즈가 공개된다.

1. 메리든가 208번지의 악몽- 1986년 미국, 메리든가 208번지로 이사한 스네데커 가족. 그들은 새로 이사한 집에서 기이한 일들을 겪게 되는데… 그 사연은?

2. 누가 비행기를 조종했나?- 1994년, 러시아 중부지역 상공을 날고 있던 여객기 한 대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사고의 원인을 조사하던 중 블랙박스에 뜻밖의 목소리가 녹음되어 있는 것이 발견되는데… 그 진실은?

3. 오로라 마을의 UFO- 미국 텍사스 주에 위치한 오로라 마을, 이 마을에 있는 특이한 문양이 새겨진 묘비. 그것은 지금으로부터 120여 년 전에 사망한 외계인의 무덤이었는데… 그 진실은?


이어 '서프라이즈 시크릿-그녀의 초상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초상화. 이 초상화는 기본적인 스케치만 되어 있는 미완성 작품이었는데… 초상화에 담긴 특별한 사연은?

'언빌리버블 스토리-마지막 사랑' 펜팔을 통해 만난 두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