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바디웨어, 저중심 설계 '브론즈 컴포트 브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31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리바이스 바디웨어]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리바이스 바디웨어가 '브론즈 컴포트 브라'를 출시했다.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브론즈 컴포트 브라는 가슴 볼륨이 다소 약한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해 브래지어 앞 중심 너비를 비교적 낮게 디자인해 풍만한 가슴라인과 탄탄한 보디라인을 연출해준다.

기존 브라의 두꺼운 패드 대신 가슴 균형을 중앙으로 모아주는 저중심 몰드를 사용해 완벽한 가슴골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저중심 몰드로 와이어가 주는 압박감을 최소화해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 끈까지 연결된 브래지어 컵선이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주어 움직임이 많은 가을 야외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브론즈 컬러의 원단에 블랙 자가드 레이스를 덧대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드러냈다. 앞면은 레이스 디테일을 살려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반면, 옆면과 뒷면은 부드러운 밴드 소재를 사용해 리바이스 바디웨어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리바이스 바디웨어 마케팅팀 박미경 대리는 "이번에 출시된 브론즈 컴포트 브라는 기존 브라의 불편함을 보완한 저중심 몰드가 내장되어 있어, 와이어의 보정력은 유지하면서 노와이어처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 편안하면서도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