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휴가를 계획 시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가격비교. 각 여행사마다 상품 가격이 조금씩 다르지만 요즘은 항공, 호텔 모두 Fair price(적정가격) 정책으로 인해 비슷한 가격에 형성되어 있어 이제 여행 품질의 차이는 바로 여행사의 다양한 혜택으로 변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CJ가 만드는 여행 트랜드 CJ월디스(www.CJtour.com)에서는 해외여행 상품 구매 시 각종 CJ ONE 제휴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CJ ONE 포인트를 2%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환전 시 환율 우대쿠폰, 면세점 할인쿠폰, 공항 푸드코트 할인 쿠폰 등 CJ월디스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월디스는 올해 7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에는 여름휴가 시즌 해외여행 구매 여행객을 대상으로 여행 시 가장 생각나는 한국인의 밥맛 'CJ투어 푸드팩 中 햇반 SET'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CJ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하며 이젠 여행지에서도 밥보다 더 맛있는 밥, 영양가득 슈퍼곡물을 햇반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햇반 슈퍼곡물 퀴노아밥, 렌틸콩밥, 귀리밥 그리고 아이 이유식으로 안성맞춤인 흰쌀죽까지 총 4가지를 세트로 준비했다.
국내외 할 것 없이 집 밖 음식에 적응이 힘든 아동 또는 부모님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나 한식파인 고객들에게는 여행 시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인다.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에겐 놓칠 수 없는 특전들이니 기억해 두자.
CJ월디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특전과 상품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