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강원] 동무유통, 내 가족이 먹는 안전하고 좋은 먹거리 생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5 01: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명품진 홍삼순액, 홍천산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원료로 만든 100% 홍삼추출액 가장 진한 맛

강원 바이오 엑스포에 동무유통이 전시한 제품들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어 함께 나누자는 소박한 마음에서 시작한 것이 결국 회사까지 차리게 되었어요, 내 가족을 위한 먹을거리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정성이 들어간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박미경 동무유통 대표에게 제조업에 뛰어든 계기를 한마디로 "믿고 먹을 게 없다"는 위기감 때문이라며 결국 평범한 주부였던 박 대표가 '안전한 먹을거리'를 생산하는 회사까지 차리게 되었다. 이 과정에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다며, 중소기업청 등 관련기관의 도움 덕에 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를 만나 2012년 7월에 동무유통 이라는 회사를 만들어 꿈을 이루었다. 

 

동무유통 판매 제품 [사진=동무유통 제공]


동무유통은 홍천메디칼허브연구소에서 생산되는 6년근 홍삼제품을 비롯해 벌나무, 흑마늘, 당귀 등 천연식물 제품과 춘천소재 유망 중소기업의 제품을 유통하고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명품진 홍삼순액과 케어리버 벌나무, 내몸에 활력 안토베리, 흑마늘정과절편 등 30여 품목이다.
 

박미경 동무유통 대표


홍천메디칼연구소에 위탁생산하고 있는 명품진 홍삼순액은 홍천산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원료로 만든 100% 홍삼추출액으로 국내 유통 홍삼추출액 중 가장 진한 맛을 자랑한다.

쫄깃한 흑마늘의 식감과 달콤한 벌꿀이 조화를 이룬 흑마늘정과절편은 100% 국산마늘과 벌꿀로 만든 절편이다.



박미경 사장은 올해 만 세돌을 넘긴 동무유통의 "가장 어려운 점은 판매인 것 같다며, 이미 관공서와 회사 등지에 선물용 제품들이 납품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온라인 판매에도 힘을 기울여 일반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좋은 것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인 만큼 제품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아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동무유통의 제품은 오는 5일까지 춘천바이오타운에서 열리는 2015 강원바이오엑스포 메디컬 바이오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hf100.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