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D-33〉 의정부시, 범시민 성공다짐대회…성공 개최 다짐

경기 의정부시는 7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제26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범시민 성공다짐대회를 열었다. 안병용 시장(사진 왼쪽에서 5번째)과 최경자 시의장(왼쪽에서 1번째), 문희상 국회의원(왼쪽에서 3번째) 등이 참석자들과 대축전 깃발을 흔들며 성공적인 대축전 개최를 다짐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제26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D-33일 앞둔 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범시민 성공다짐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에는 안병용 시장과 최경자 시의장, 문희상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도의원, 전직 시장, 기관장, 언론·교육·경제·사회·보훈계 인사,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 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이날 퓨전국악밴드와 시립예술단, 퓨전MC의 공연에 이어 모든 참석자들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하는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펼쳐졌다. 특히 안 시장은 이날 대축전 범시민 추진위원회 위원 110여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안 시장은 "성공다짐대회를 통해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시민들의 관심과 열기를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남은 기간동안 대축전을 잘 준비해 경기북부 중심도시, 의정부를 각인시키고, 시민화합과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6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은 오는 10월 9~12일 의정부시 일원에서 나흘간 역대 최대 규모인 1만9000여명의 선수와 임원, 심판진과 1만6000여명의 시민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자세한 사항은 대축전 홈페이지(www.2015ujbsports.or.kr)를 참조하거나 의정부시체육회(☎031-828-4737~8)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