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뉴욕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9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마스터카드는 뉴욕을 여행하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마스터카드는 유나이티드항공과 인천-뉴어크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저지주에 위치한 뉴어크(Newark, EWR) 공항은 맨해튼에서 서쪽으로 약 25km의 근거리로,JFK 공항보다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유나이티드항공 공식 홈페이지(www.united.com)에 접속 후 프로모션 코드 KRMCNY를 입력한 마스터카드 고객은 공시 운임 기준 이코노미 클래스는 최대 16%, 비즈니스와 일등석은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숙박 할인도 제공된다. 마스터카드로 호텔스닷컴(Hotels.com)에서 뉴욕 호텔 예약 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일반 카드 고객은 10%, 프리미엄 카드 고객은 최대 12%까지 할인된다. 예약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로 체크아웃 일자 기준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이용 방법은 프리미엄 마스터카드(플래티늄, 티타늄, 다이아몬드, 월드) 전용 호텔스닷컴 프로모션 페이지(bit.ly/1EBkRzT) 또는 일반 고객 전용 호텔스닷컴 프로모션 페이지(kr.hotels.com/mastercard)에 접속해 호텔상품 선택 후 결제 페이지 할인코드 입력란에 ‘MCPREMIUM12’(프리미엄 마스터카드 고객) 또는 ‘MASTERCARD’ (일반 고객)를 입력하면 된다.

관광 및 쇼핑을 즐기는 여행자들을 위한 혜택도 주어진다. 오는 10월 6일까지 오쇼닷넷(OhShow.net)에서 브로드웨이 뮤지컬과 각종 뉴욕 투어 티켓을 마스터카드로 결제 시 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오쇼닷넷(www.ohshow.net)에서 뉴욕 공연 또는 뉴욕 투어 티켓을 선택하고 $100 이상 결제시 쿠폰코드 ‘MASTERNYC’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한국 관광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아울렛으로 꼽히는 미국 최대 쇼핑센터 우드버리 커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포함한 주요 사이먼 몰 계열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마스터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타카드 프로모션 사이트(www.mastercard.com/kr/consumer/NYoffer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