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14일 TV홈쇼핑 첫 방송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경동나비엔은 11일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 ‘나비엔 메이트’를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14일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18일에는 롯데홈쇼핑, 19일 CJ홈쇼핑에서 방송된다.

동나비엔은 보일러와 온수매트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고, 나비엔 메이트 공식 인터넷 쇼핑몰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를 오픈하는 등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중이다.

매트는 유아용 친환경 매트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크림하우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하여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 매트를 동시에 실현했다.

나비엔 메이트는 매트에서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해 사용자가 설정한 정확한 온도를 구현한다.

끓는 물이 아닌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저온화상 문제를 해결했으며,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일러 기술을 적용해 1℃까지 제어가 가능한 분리 난방을 통해 하나의 매트에서 각자의 온도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실리콘을 매트 호스와 커버 미끄럼방지 소재로 적용해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100% 순면 소재의 로가닉(Rawganic) 커버를 채택해 호스의 배김 없이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