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30일까지 추석맞이 안마기 등 ‘효도가전 8종’ 기획 특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3 13: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효도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추석을 맞아 가장 인기 있는 효도가전 8종 총 1만개 물량을 전국 140개 매장에서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홈플러스(사장 도성환)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인기 효도가전 8종, 총 1만대 물량을 기획 특가에 판매한다.

이 기간 ‘휴테크 안마의자 H7’ 158만7600원, ‘휴테크 리모컨 발 마사지기’ 9만9000원, ‘휴플러스 어깨 안마기’ 6만9800원, ‘휴테크 참숯 구들장’ 2만9900원, ‘휴테크 황토 냉온 찜질팩’ 9900원, ‘토황토 음양 돌뜸기’ 2만9900원, ‘매직홀스 승마운동기’ 82만8000원, ‘휴테크 바디케어 프리미엄 마사지기’를 19만9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휴테크 안마의자 H7’는 총 68개의 에어셀로 전신 케어가 가능하며, 어깨위치 자동맞춤 기능, 4종류 자동안마 프로그램,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슬라이딩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휴테크 리모컨 발 마사지기’는 무선 리모콘 방식을 채택, 마사지 중에도 허리를 굽히지 않고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하다. 발바닥의 52개의 지압돌기에 의한 지압 주무름 안마와 발등의 에어백 마사지로 발 전체를 입체적으로 안마해주며, 패드부분만 분리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휴플러스 어깨안마기’는 기존 단순 두드림 방식이 아니라 지압하는 듯한 손 주무름 방식으로 가장 피로를 많이 느끼고 뭉치기 쉬운 어깨와 목을 집중 안마해주며,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 보관할 수 있다.

‘휴테크 참숯 구들장 찜질기’는 찜질기와 조절기 내부에 자동 센서와 IC를 내장하여 지정된 온도가 항상 일정하게 유지되며, 센서가 고장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황토냉온찜질팩’은 원적외선 방사 효과가 있어 신진대사, 혈액순환 촉진을 도우며, 천연 순면을 외피로 사용하여 견고성, 착용성, 편리성이 뛰어나다.

‘토황토 음양돌뜸기’는 약 5분 가열만으로 무전원 상태로 2시간 이상 원적외선 온열효과를 느낄 수 있는 무선타입 찜질기로, 전기안전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이며 전기료도 저렴하여(1일 3회 사용시 1000원 미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매직홀스 승마운동기’는 승마 운동 효과를 도입한 운동기구로, 신장에 따라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전신 운동 효과가 있으며 균형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휴테크 바디케어 프리미엄 마사지기’는 목과 등, 엉덩이까지 커버하는 일종의 약식 안마의자 형태로 평소 사용하는 소파나 차량 의자 등에 걸쳐 사용할 수 있으며, 청결을 위해 목 부위 커버만 분리해 세탁할 수 있다..

효도가전 기획전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 H7과 매직홀스 승마운동기는 삼성/신한/현대 카드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홈플러스 생활가전팀 최근수 바이어는 “인구 노령화에 따라 건강 가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효도가전 매출이 지난 추석에 120% 신장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