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유위니아가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RED Special Edition)’ 5만대를 한정 판매한다.[사진=대유위니아 제공]
주경제 한아람 기자 = 대유위니아가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RED Special Edition)’ 5만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한정 판매 대상 제품은 로맨틱레드 색상의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이며, 희소성 있는 레드 컬러와 디자인 때문에 타 색상 제품 대비 관련 문의가 많은 상황이라고 대유위니아측은 전했다.
2016년형 ‘딤채 마망’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둥근 형태의 도자기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곡선 디자인을 제품 테두리 및 디스플레이 등에 접목했다.
색상은 로맨틱레드, 파스텔블루, 크림화이트 3가지로 출시됐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색상과 디자인의 '딤채 마망' 출시를 기념해 로맨틱 레드 색상의 한정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대유위니아 대리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등의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오는 10월 15일까지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10월31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딤채식품의 건강담은김치 3kg 및 김치 보관 용기 등으로 구성된 ‘건강담은김치 스페셜 패키지 세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해당 제품 설치 시 지급하는 쿠폰을 대유위니아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에 등록하면 1000명마다 1명을 추첨해 ‘위니아 스포워셔’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