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코리아 ‘하카’ 전자담배 가격 40%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 액상코리아의 ‘하카’가 지난 9월 1일부터 전자담배 가격 최대 40% 할인 고객감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4년 한국일보가 주최한 일류브랜드 대상,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5 소비자선정 전자담배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액상코리아는 스마트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안전성, 실용성 등을 추구하는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로 업계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MOD기기 전자담배와 일회용 전자담배를 제외한 모든 전자담배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고장난 전자담배, 중고전자담배, 전자담배 배터리 등을 소지하고 있어도 보상판매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하카 공식 대리점 및 취급점을 방문해 소지하고 있는 전자담배를 반납하면 원하는 색상의 하카힉스, 하카S2를 단품이나 세트로 보상판매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카 공식 대리점에서는 하카힉스, 하카S2로 보상구매가 가능하며, 취급점에서는 하카S2로만 보상구매가 가능하다.

추가 이벤트로 각 매장 별 선착순 30명에 한해 파우치를 증정하고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자담배 제품 하카미니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하카 전자담배 보상판매 이벤트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하카 홈페이지(http://www.e-cig.co.kr/new/)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담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