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LG 베스트샵 김해 구산점이 연지공원역 앞(경전철 연지공원역 1번 출구 앞)에 새롭게 문을 열면서, 전국 최대 규모의 대대적인 가전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번 신규오픈 으로 인해 구산점은 경남 최대의 프리미엄 가전매장의 규모를 갖추게 됐다.
구산점은 신규오픈을 통해 오는 10월 8일부터 18일까지 총 11일간 경남 최대규모의 오픈맞이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행사에는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행사 일정 동안 선착순으로 생활가전, 주방생활용품 등이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도 실시하며, 올해 경남지역에서 마지막으로 가전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웨딩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김해 가구단지를 둘러본 후, 평소 눈 여겨 보고 있던 혼수 가전제품 등을 이곳 LG베스트샵 구산점에서 비교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구산점은 이번 오픈맞이 가전 할인행사를 통해 김해 뿐 아니라 부산, 양산 등 주변지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구산점 관계자는 “신규오픈을 계획하면서 경남 최대 규모의 가전 할인 행사를 오래 전부터 준비해 왔다”며, “이젠 김해에서도 보다 저렴하게 좋은 가전들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도록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특히 김해 웨딩 및 김해 이사로 가구,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가로 김해 구산점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김해 구산점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gbestd?ref=hl)를 방문하여 ‘좋아요’와 ‘공유하기’버튼만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며, 간단하고 즐거운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경품을 가져가는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 문의: 055-723-2440 / 찾아오시는 길 : 경전철 연지공원역 1번 출구 앞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