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진행된 'YG 신예 아이콘 & 문샷과 함께하는 팬미팅'에 아이콘 멤버들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찬우, 송윤형, 김동혁, 김진환, B.I(비아이), BOBBY(바비), 구준회[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지난 30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YG 신예 아이콘 & 문샷과 함께하는 팬미팅'이 열렸다.
이날 아이콘 멤버들(정찬우, 송윤형, 김동혁, 김진환, B.I(비아이), BOBBY(바비), 구준회)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보이그룹 아이콘이 7일 오전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2013년부터 두 번의 서바이벌을 거쳐 데뷔의 기회를 얻은 아이콘은 바비, 비아이, 송윤형, 김진환,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빅뱅의 뒤를 이을 신인으로 야심 차게 내세웠다.
한편 지난 9월15일 선공개곡을 발표한 아이콘은 10월 1일 ‘DEBUT HALF ALBUM’을 발매했고, 오는 11월2일 6곡을 더 추가해 총 12곡이 담긴 ‘DEBUT FULL ALBUM’ 공개를 앞두고 있다. 4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아주경제에서는 '신인 보이그룹 아이콘'의 고화질 사진을 제공합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YG신인 보이그룹 아이콘' 고화질 사진을 한번에 모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인 그룹 아이콘이 3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을 개최했다.[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