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예인, 유민, 여은)가 한 편의 로드 무비 같은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5일 정오 멜론을 비롯해 1theK 유튜브 채널(youtube.com/1thek) 과 멜로디데이의 공식 홈페이지(www.melodyday.co.kr) 및 중국 내 유쿠, 투도우, 아이치이, 인이웨타이 등 채널을 통해 멜로디데이의 3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의 앨범 트레일러 영상이 일제히 공개된다.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패션 필름 영상들을 선보이며 주목 받아 온 대니얼 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때와는 또 다른 한 편의 로드 무비와 같은 스토리에 멤버 모두 직접 연기 열연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 곡 ‘스피드 업’을 포함해 수록곡 3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앨범 프리뷰 형식으로 스토리에 맞춰 제작되어 새 앨범 전곡에 대한 기대감 또한 더욱 불러 모을 전망이다.
멜로디데이의 이번 앨범은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그린 곡들로 담겨 있으며, 타이틀곡인 ‘스피드 업’은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확인한 여자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거침없이 표현한 가사가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 곡이다.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멜로디데이의 강렬하고 경쾌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할로(Hallo)’는 사랑에 아파하고 사랑에 위로 받는 여자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멤버들의 파워풀하면서 그루브한 보컬이 더해져 감성적인 멜로디데이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다.
끝으로 ‘원츄 백(Want U Bag)’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가방으로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멜로디데이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우월한 비주얼에 하모니가 돋보이는 보컬 실력,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컴백을 예고한 멜로디데이는 오는 7일 정오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