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천호식품은 오늘 10월 5일 1005데이를 맞아 일 년에 단 하루만 진행되는 최대 할인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제품 종류와 구매 수량 상관없이 전 품목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호식품은 매년 10월 5일을 ‘1005데이’로 지정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해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로 진행된다.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www.chunho.net)과 무료상담전화(080-789-1005),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입점매장과 본사 직영매장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이번 1005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와 겹쳐 전례 없는 최대 가격 할인 행사다.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신제품에 이르기까지 전 품목에 해당하는 할인행사로 많은 고객이 반가워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호식품 대표제품으로는 녹용과 6년근 홍삼을 함께 담아 면역력과 체력을 올려주는 <녹용홍삼>,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흑염소한마리>, 슈퍼푸드로 주목받는 <아로니아100> 등이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을 키워주는 <흑마늘진액>과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진액>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