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한게임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5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8일(수)부터 한게임 서비스를 시작하며, 25일(일)까지 서비스 오픈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 및 펠로우,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고, 1만 한코인과 엘룬 등 약 3만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예약 신청자 10만명 달성 시, 서비스 이후 일정 기간 동안 무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상급 아이템 획득률 및 캐릭터 경험치,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한게임 서비스 오픈일에 맞춰 길드 이주를 신청하는 유저 또는 길드에게 ‘이카루스’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낚시 시스템 및 펠로우 합성 등 신규 시스템도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한게임 사전 예약은 해당 페이지(https://hsec.hangame.com/icarus/reserveEvent.nhn)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카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