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온라인 마켓 G마켓이 빈폴 단독 세일 및 리바이스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잇따라 연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국내 최고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과 ‘G마켓X빈폴 슈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빈폴의 6개 브랜드(빈폴맨·빈폴레이디스·빈폴아웃도어·빈폴골프·빈폴키즈·빈폴액세서리) 상품을 G마켓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빈폴맨 헤링본 체크 셔츠’는 행사 기간 동안 7만2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은 ‘빈폴레이디스 체크·데님 셔츠’는 6만9900원에 선보인다. ‘빈폴아웃도어 남녀 방풍 환절기 재킷’은 10만6880원에, ‘빈폴액세서리 클래식 체크 메신저백’은 6만922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빈폴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추가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G마켓 전 고객에게 빈폴 상품 구매 때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상품 8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상품 결제 완료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1월 10일 일괄 지급한다.
19~25일까지는 ‘리바이스’ 공식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데님·아우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 단독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최초로 선보이는 2015 FW 신제품인 ‘WARM JEAN’과 새롭게 정비한 ‘리바이스 여성 데님컬렉션 300/500/700 시리즈’를 선보이고, 특히 몸매를 보완해 주는 여성용 청바지 라인 ‘쉐이핑진’ 등 리바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입점을 기념해 리바이스 상품 구매 때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하며, 리바이스 전 상품 중 5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리바이스 상품 결제완료 후 신청한 고객에게 11월 17일 일괄 지급한다.
G마켓 패션실 남성헌 실장은 “빈폴 단독세일 및 리바이스 공식 입점 등 G마켓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유력 브랜드와의 협업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며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가을 의류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이번 할인 프로모션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