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구리아트홀은 오는 24일 오후 7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JK김동욱 언플러그드 콘서트'를 연다.
감성 보컬리스트 JK김동욱이 담백하고 자유로운 언플러그드 뮤직을 선보인다.
2002년 드라마 '위기의 남자' OST '미련한 사랑'으로 스타 반열에 오른 JK김동욱은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tvN '오페라스타' 등 프로그램에 출연, 특유의 호소력 깊은 중저음으로 여운 짙은 무대를 선사해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JK김동욱은 이번 콘서트에서 그간 들려준 주요 레퍼토리와 함께 재즈 넘버, OST, 중장년층의 옛 노래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탁월한 보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리아트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지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 이번 콘서트 객석 일부를 문화소외계층에게 기부한다.
아트홀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후 얼마 되지 않아 전석 매진되는 등 공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며 "콘서트와 함께 '김소현·손준호의 뮤지컬 브런치 콘서트', '언니네 이발관 콘서트' 등의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잇달아 매진돼 하반기 기획공연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공연과 함께 보내려는 시민들의 열띤 열기가 이어지면서 다음 작품으로 예정돼 있는 '이사오 사사키 크리스마스 선물', '장사익 송년콘서트'도 서둘러 예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www.gart.go.kr)를 참조하거나 구리아트홀(☎031-550-8800~1)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