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단지는 중흥토건이 지난해 분양한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와 지난 6월 분양한 ‘중흥S-클래스 센텀시티’의 성공 사례를 뒤이을 물량으로 주목 받으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종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의 공급규모는 지하 1층~최고 29층, 23개동, 전용면적 기준 ▲84A㎡ 397가구 ▲84B㎡ 29가구 ▲84C㎡ 9가구 ▲95㎡ 25가구 ▲98㎡ 431가구 ▲109㎡ 124가구 등 총 1015가구로 공급된다.
최근 아파트 분양에서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은 커뮤니티시설 또한 다양하게 갖춰질 예정이다. 휘트니스센터는 물론 작은도서관·경로당·보육시설·휴게시설 등 모든 세대가 고르게 누릴 수 있는 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세종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가 들어서는 세종시 3-1생활권은 세종시 도시행정의 중심지로, 세종특별자치시청·교육청·국토연구원·과학기술정책연구원 등의 주요 기관과 인접하다. 또한, 위치 상 대전 방면인세종시 남측 진입 관문에 위치하기 때문에 교통적 입지도 뛰어나다.
도보 생활권 내에는대평초·대평중·보람고등학교가 개교 예정이며, 상업시설과도 가깝기 때문에 풍풍부한 사교육 환경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코스트코·세종고속시외버스터미널·세종공원·금강수변공원 등이 인접한 만큼 교육·문화·상업·라이프 등 쾌적하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세종 중흥S-클래스 에듀퍼스트’ 분양 관계자는 “세종시에서만 1만 가구가 넘는 가구를 공급한 중흥S-클래스가 연달아 성공 신화를 기록한 만큼, 이번 분양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세종시를 대표하는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77-226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