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대표 장경록, www.handium.co.kr)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핸디엄은 자체 로스팅을 통해 콜드브루 원액과 RTD 음료를 생산하고 있는 커피 전문 업체다.
이번 서울카페쇼에서는 RTD 음료인 더치커피워터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더치커피워터는 방부제, 보존제,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원두 본연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행사 부스에서는 무료 시음회를 통해 맛과 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개인 SNS에 제품사진을 핸디엄 해시태그‘(#더치커피워터)’와 함께 업로드 하면 더치커피워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제품 관련 상담도 진행한다.
한편 올해 14회를 맞이한 2015 서울카페쇼는 커피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품목을 전시해 커피 및 카페산업 트렌드를 확인 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관련 전시회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35개국의 56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콜드브루 커피란?
콜드브루 커피는 보통 커피와 다르게 차가운 물로 내려 맛이 깊고 향이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차가운 물로 내리기 때문에 카페인 함유량이 상대적으로 낮고 향미가 고급스러우며 맛이 깔끔하다. 냉장보관하며 숙성 정도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