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그루브에 맞춰 '힐링'…롯데월드 어드벤처, '힐링 힙합 나이트 파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6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추운 겨울을 앞두고 몸은 계속 움츠러드는데 집에만 있기엔 따분하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고 싶다면 바로 오는 27일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준비한 '힐링 힙합 나이트 파티'를 즐겨보자.

대세 힙합, 따뜻한 힐링, 짜릿한 놀이기구, 핵 꿀잼, 핫한 불금, 이 모든걸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

27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펼쳐지는 '힐링 힙합 나이트 파티'는 파티 이름처럼 요즘 대세인 힙합으로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최근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는 대세 래퍼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의 강렬하고 화끈한 무대를 비롯해 ‘매드클라운’이 선사하는 웰메이드 힙합 음악, ‘정기고’의 감미로운 목소리 등 다채로운 무대 속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즐기며 각자 개성에 맞는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음악으로 힐링을 했다면 이제 실내 놀이기구를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자.

시원한 짜릿함 ‘후룸라이드’, 롤러코스터의 짜릿함 ‘후렌치 레볼루션’, 탐험의 짜릿함 ‘파라오의 분노’, 바이킹의 짜릿함 ‘스페인 해적선’ 등 각종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어드벤처 내 13종 놀이시설을 밤새 즐기다 보면 지친 일상은 잠시나마 잊게 된다.

이 외에 파크 곳곳에서 열리는 고객 참여 ‘힐링 이벤트’도 놓칠 수 없는 재미다.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로맨틱한 조명이 들어오는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해주는 ‘힐링 포토존’으로 나이트 파티의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고 원하는 힐링 문구를 캘리그라피 전문가가 카드에 써주는 ‘나에게 보내는 편지’로 마음의 위로도 받을 수 있다.

‘힐링 힙합 나이트 파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 1만7000원(현장 구매 1만9000원)이고 티몬, 위메프,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롯데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입장해 나이트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After 4 자유이용권 패키지(2만9000원)’도 판매한다. 1661-2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