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곽봉군)이 게임창조오디션 아이디어부문 최종오디션에 참여할 청중평가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가 주최하고 진흥원이 주관하는 게임 창조 오디션 아이디어부문은, 지난 6월 열렸던 상용화 부문 오디션과 달리 아이디어 단계에 있는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를 선발하는 오디션이다.
이번 오디션에서 청중평가단과 전문심사위원 심사로 최종 선정되는 상위 5개 팀에는 총 1억 5천만 원 규모의 개발지원금과 개발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8주짜리 프리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내년도 개최될 예정인 국제 게임 데모데이 행사인 ‘글로벌 탑 라운드 2016’ 예선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청중평가단은 25대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본선에 진출한 10팀 가운데 상위 5개 팀을 직접 평가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게임 창조오디션 아이디어부문 최종오디션은 다음 달 2일 오후 2시부터 열리는데, 청중평가단 참가희망자는 진흥원 홈페이지 ‘청중평가단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청중평가단에게는 최종오디션 종료 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콘텐츠산업과(032-8008-4627)나 경기콘텐츠진흥원(032-623-8084)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